메모장



HTML5 지원하지 않는 IE에서 HTML5 사용하는 방법 html5



(function(){       
        if(!/*@cc_on!@*/0) return;
       
var e = "abbr,article,aside,audio,bb,canvas,datagrid,datalist,details,dialog,
                eventsource,figure,footer,hgroup,header,mark,menu,meter,nav,output,
                progress,section,time,video"
.split(','),i=0,length=e.length;
       
while(i<length){
                document
.createElement(e[i++])
       
}
})();

paul hayes씨의 블로그에서 가져온 내용 입니다.
앞으로 올릴 글을 위해 미리 올리는 거예요 ㅋㅋ
http://www.fofronline.com/2009-06/moving-markup-towards-html5/

핑백

덧글

  • 최동호 2009/07/20 17:56 # 삭제 답글

    구지 지원안하는 브라우저를 위해 스크립트까지 써가며 구현해줘야 하나 -_-?
  • seye2 2009/07/20 18:04 # 답글

    ;;;HTML5배우고 싶은 사람은 해보면 되지 앞으로 공부해야하는건데;;;;
    하기 싫으면 안하면 되는거고;;;뭘 그리 고민해
  • 최동호 2009/07/20 18:37 # 삭제 답글

    html 공부해야되야 흑흑흑 그럼 기존에 xhtml은 어케 되는거여 -ㅇ-;
  • seye2 2009/07/20 22:13 # 답글

    새로운 버전이 HTML5이고 XHTML2.0이라고 불리는데 xhtml 업버전인거지 뭐
    얼케되긴 ㅋㅋ
  • 마약 2009/09/03 10:50 # 삭제 답글

    오...멋지네요...

    우선 공부는 해야 하겠고...
    스크립트가 동작하지 않더라도 지원하는 방법을 모색해봐야겠네요...
    노스크립트라면 치명적인듯해요 ㅎㅎ
  • seye2 2009/09/03 15:59 # 답글

    IE6처럼 HTML5를 지원하지 않고 스크립트가 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서버사이드 측에서
    HTML4로 되어 있는 페이지로 가게 해주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직까지 HTML5를 적용하기는 아주 많이 무리가 있는거 같아요
  • Jonathan 2010/01/12 02:28 # 삭제 답글

    헐,,, 난 이제어떻게 한데??? 2000년대 초생인 나는 어떻게 해야되?????;;;;;
    HTML5에다가 CSS3까지,,,,, 두개가 한꺼번에 이렇게나,,,,, 헐,,,,,
    나 9여년전보다 많이 늙었는데 이젠,,,,, 벌써 8~9년이라는 시간이 흘러흘러,,,,,
    10대후반이었던 꼬맹이는 20대의 중년층을,,,,, 헐 젝일 ㅡ,.ㅡ 끔직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글루스 없으면 http://www.cyworld.com/Apollos2304 로 컴먼요~~
  • 시골개발자 2012/02/19 11:21 # 삭제 답글

    이보게 난 개발한 시간이 흘러 흘러~~~ 40에 접어 든다네....
    난 어쩌라구....ㅠㅠ
댓글 입력 영역